디아블로: 영혼을 거두는 자 2주년 기념 증정 이벤트! (종료)

디아블로: 영혼을 거두는 자 2주년 기념 증정 이벤트! (종료)

 2014년 3월 25일 죽음의 천사가 서부원정지에 당도하여 죽음의 날개를 드리우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수백 만 네팔렘 영웅들이 말티엘을 심판하고 성역에 평화를 되찾고자 분연히 일어섰습니다.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2주년을 맞아 이를 축하하는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선물 꾸러미나 Blizzard Gear Store의 디아블로 III 제품 20% 할인 코드를 받으세요!


이벤트 선물엔 무엇이 있을까요? 행운의 모험가분들을 위한 대상 선물 꾸러미 5개와 1등상 선물 꾸러미 25개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각 선물 꾸러미는 공식 Blizzard Gear Store의 상품이 들어 있으며 동봉된 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 선물 꾸러미:

1등상 선물 꾸러미:

참가 방법은 전설 아이템을 감정하는 것만큼이나 쉽습니다. 위와 같은 멋진 전리품을 받으시려면 아래 버튼을 눌러, 본인의 영문 이름(First Name)과 성(Last Name),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참여는 4월 4일 종료되오니 서둘러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에 참가하신 모든 분들께도 Blizzard Gear Store에서 제품 구매 시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디아블로 III 제품 20% 할인 코드가 이벤트 참가 즉시 증정됩니다. (단, 할인 코드는 디아블로 폴리스톤 스태츄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할인 코드는 태평양 표준시 2016년 4월 30일까지만 유효합니다. 관련 규정 보기)

*글로벌 이벤트인 관계로 이벤트 페이지가 영문으로만 제공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